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디바인의 새로운 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롯데와 디밀의 협업, 밀레니얼세대 공략
작성자 디바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22 17:13: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4


롯데와 디밀의 협업, 밀레니얼세대 공략


롯데백화점은 이번 ‘디바인’ 오픈을 통해 ‘온앤더뷰티’를 찾는 밀레니얼 고객 및 매출이 30% 이상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는 브랜드 이름보다는 개인 취향에 맞는 상품, 컨텐츠를 소비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며, 최근에는 SNS 상에서 크리에이터와

방으로 소통하고 적극적인 소비자가 되는 ‘팬슈머’ 소비트렌드가 핫한 트렌드로 자리매김했기 때문이다.


‘디바인’의 가장 큰 특징은 이러한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는 점이다. 주로 온라인으로 구매가 이루어지는 크리에이터

마켓을 오프라인으로 끌고 나와 그들의 상품, 컨텐츠, 창작물을 트렌드에 맞게 수시로 선보인다.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이끌고, 반대로 오프라인 매장에 익숙한 기성 세대들에게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소개해주는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무는 쇼핑의 장을 마련한 것이다.

‘디바인’의 모든 제품은 일정 기간 동안의 뷰티 크리에이터 테스트를 통해야만 판매가 가능해 상품력 또한 믿을만하다는 것도 강점이다.

또한, 제품력은 있으나 인지도가 낮은 중소 뷰티 브랜드의 상품을 소개하고 마케팅 해줌으로써 판로를 개척해 준다는 점도 큰 의미가 있다.








첨부파일 디바인웹_뉴스영역2.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